본문 바로가기
리뷰2

왠지 설레게 되는 노래, 윤종신의 노래 you are so beautiful

by Cappuccino as ordered 2016. 6. 3.

윤종신의 노래 you are so beautiful


피아노 멜로디와 선율에 어울리는 가사. 어떤 남자든 가슴 속에 이런 여자 한 명은 간직하고 있다. 가슴설레는 사람...

이상형은 모두 다르겠지만, 검은 눈동자와 외커풀 그리고 하얀 피부와 동그란 얼굴, 걸을 때 조금은 무표정한 사람을 나는 좋아한다.

그 인연이 스쳐지나가는 것이던 혹은 오래된 것이었던 간에 인연을 생각나게 하는 가슴 설레게 하는 가사와 노래



널 어떻게 표현할수 있을까 내게 있어
왜 그토록 나를 떨리게 하지 그 생각 속에 살다
내가 빠져든 사람 그 모든 것들에
검은 눈과 여린 그 목소리와 작은 입술
웃음을 가리는 가녀린 손과 머릴 넘기는 또 한손
혼자 걸을 땐 조금 무표정한걸 아니

너의 모든 건 내게 기억되어 다가가게 하지
가까이 바라본 너의 모습은 또 새로운 널 알게해
내가 사랑에 빠진 이유는 너무 쉬운 것이었어
운좋게 너와 마주칠 수 있었고 그날 이후 내겐
You Are So Beautiful

널 어떻게 표현할수 있을까 내게 있어
왜 그토록 나를 떨리게 하지 그 생각 속에 살다
내가 빠져든 사람 그 모든 것들에
검은 눈과 여린 그 목소리와 작은 입술
웃음을 가리는 가녀린 손과 머릴 넘기는 또 한손
혼자 걸을 땐 조금 무표정한걸 아니

너의 모든 건 내게 기억되어 다가가게 하지
가까이 바라본 너의 모습은 또 새로운 널 알게해
내가 사랑에 빠진 이유는 너무 쉬운 것이었어
운좋게 너와 마주칠 수 있었고 그날 이후 내겐
You Are So Beautiful

널 더 알아야겠지만 나는 조급한 사람인걸
충분히 너에게 빠질 만큼 빠져버렸지
세상에서 널 제일 아름다워하는 사람
어느날 널 찾아갈거야

You Are So Beautiful

'리뷰2'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웹툰 테러맨  (1) 2016.08.04
바닐라 어쿠스틱- 잿꽃  (0) 2016.07.29
이채언루트- Uneasy Ramance  (0) 2016.05.26